안면비대칭·얼굴축소, 테라피로 완성? 황금비가 수험생 이벤트 주목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에게 가장 관심이 집중 되는 것은 외모 가꾸기다. 그 중 단연 수험생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것은 연예인처럼 조그마한 얼굴을 만드는 것. 뚜렷한 이목구비와 투명한 피부를 갖고 있다 하더라도 주걱턱이거나 사각턱, 큰 얼굴형일 경우에는 얼굴의 전체적인 조화가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이다.

장시간 책상에 앉아서 공부를 했던 수험생들은 자세가 비뚤어질 수밖에 없고, 책상에 엎드려 자던 습관으로 인해 안면비대칭으로 변하는 경향이 있다. 공부 열심히 하고 대학생 되면 예뻐진다는 어른들의 말씀은 대학생이 되면 외모를 꾸밀 수 있는 시간이 많아지기 때문에 그 때 꾸며도 늦지 않는다는 말과 일맥상통한다. 때문에 수능이 끝난 지금이 예비 대학생이 예뻐질 수 있는 황금 같은 시기이기도 하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안면비대칭과 얼굴축소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안면윤곽 수술에 관심을 갖기도 하지만, 수술비용에 대한 부담감과 부작용으로 결정하기가 쉽지 않다. 또한 수술 회복기간이 길기 때문에 선택은 더욱 어려워진다. 이에 수술 없이도 손(手)을 이용해 얼굴형 축소와 더불어 비대칭인 안면 윤곽을 대칭으로 잡아주는 황금비가(구 황금비율)의 메르디앙본테라피가 주목받고 있다.

메리드앙본테라피는 우리 몸의 구조를 파악하고 그 원리를 이용하여 수(手)기로 뼈, 근육, 피부를 관리하는 것을 말한다. 이는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건강한 미용개념을 프로그램에 접목시켜 만들어진 테라피다. 특히 황금비가(구 황금비율) 심재숙 원장이 25년 동안 임상 경험과 연구를 통한 체계적인 이론을 바탕으로 개발했으며 얼굴축소, 바른체형, 면역강화, 통증완화, 비대칭교정등의 탁월한 효과를 갖고 있어 끊임없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관련, 황금비가(구 황금비율) 심재숙 원장은 “메리드앙본테라피 방법은 얼굴형태를 구성하고 있는 뼈뿐만 아니라 피부와 지방층, 근육층의 형태를 개개인의 얼굴형태와 구조에 맞게 관리하므로 윤곽이 달라지는 효과를 얻게 된다”며 “피부 안에 있는 독소도 함께 빼주기 때문에 얼굴빛이 맑아지고 피부도 함께 좋아진다”고 말했다.

한편 황금비가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수험생과 동반한 1인 까지 함께 할인이 가능하며, 이벤트는 이달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