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 2.9%까지도, 인기 있는 저금리대출 따로 있다.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급증.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급증


3년전 이과장은 시중은행에서 2억원을 변동금리 4.5%에 주택구입자금대출을 받아 아파트를 구입했다. 대출을 받은 지 3년이 지나 중도상환수수료도 없고, 금리도 높은 것 같아 평소 뉴스를 통해 알게 된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에서 추천해준 특판상품으로 주택담보대출갈아타기를 최근에 진행했다.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서비스를 통해 상담 받은 상품은 8월 특판 상품으로 A은행의 3.3% 고정금리와 B은행의 2.93% 변동금리 상품이었으며, 앞으로 추가 금리인하를 예상한 이과장은 변동금리 2.93% 상품으로 진행하였다. 이로 인해 이과장은 중도상환수수료도 없이 1년 이자만 314만원, 월 26만원가량을 절약하게 되었으며, 절약되는 금액을 그대로 원금 상환하면서 대출금을 줄여 나갈 수 있게 되었다.
대출금리비교 사이트 관계자는 “성공적인 주택ㆍ아파트담보대출갈아타기나 신규대출을 받으려면 최대한 많은 시중은행(국민은행, 하나은행, 외환은행, 신한은행, 농협중앙회, 우리은행, 기업은행 등)의 주택담보대출을 비교해서 자신에게 맞는 대출을 받는 것이 좋다. 하지만 개인이 일일이 이런 세부사항까지는 알기 쉽지 않으며, 비교 한다고 해도 오랜 시간과 비용이 소요되는 일이니만큼 손쉽게 많은 대출자들이 아파트ㆍ주택담보대출 이자 싼 곳으로 갈아타기 하는 방법을 고객들은 원하고 있다. 고객들의 이런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뱅크몰에서는 전 금융권의 금리를 비교 해드리고 있으며, 평소 궁금했던 부분이나 상품 선정까지도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온라인 접수나 전화 접수하여 대출시에 반드시 이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받아 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금리비교 사이트 뱅크몰( www.bank-mall.com / 070-8796-6000 )은 시중은행(1금융권, 보험사, 농협, 수협, 새마을, 신협, 저축은행, 캐피탈 등)에서 제공하는 주택구입자금대출, 빌라주택담보대출, 전세보증금담보대출, 장기고정금리주택담보대출인 적격대출, 생애최초주택구입자금대출, 경매낙찰자금대출 상품 등의 금리를 무료로 비교 및 개인별 조건에 따라 중도상환수수료조건이나 대출기간 등을 계산하여 가장 저렴한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안내해주는 선진형 맞춤 금리비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나 직통전화를 통해 상담신청을 남기면 무료 대출리모델링 서비스와 빌라주택담보대출, 다가구주택, 단독주택 등 무료감정가, 시세조회 및 금리비교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택금융공사 U-보금자리론이나 디딤돌대출과 같은 정부상품 안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