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경객 72%, 2014년 한가위 선물로 ‘홍삼’선택했다


8월 하순의 늦여름 장마로 가을의 초입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중추절(仲秋節)이자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왔다.

그렇다면 한가위를 맞이해 고향의 가족을 찾는 귀경객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추석맞이 선물은 무엇일까. 소비자 선정 브랜드 한국소비자만족도대상이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추석 귀경객 87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2014년 추석맞이 선물로 72%가 홍삼을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2위는 12%를 차지한 생필품 선물세트, 3위는 6%의 과일세트 등이 랭크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2014년 추석에 고향을 찾는 많은 이들이 효도선물이나 부모님선물로 홍삼 선물 제품을 다수 선택할 것으로 보이고 있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에 정성을 담은 홍삼 관련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홍삼은 피로회복, 면역력 증진뿐만 아니라 혈액순환개선과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명절 때 많은 이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건강과 관련된 이슈가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다양한 효능과 효과를 갖춘 홍삼에 대한 주목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모양새다.

때문에 수많은 업체에서 홍삼 관련 제품들이 범람하고 있는 가운데, 고려인삼공사에서 제조된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석 귀경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는 고기능성 홍삼제품으로 항산화에 도움 주는 진세노사이드가 7mg이나 함유되어 여름철 지쳐버린 체력을 회복하기에 제격이며, 고품격 패키지로 고급 명절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또,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스틱’은 간편한 개별포장으로 섭취와 휴대가 용이하고 보관이 간편해 제품의 변질 걱정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믿을 수 있는 GMP시설에서 만들어진 만큼 소중한 분들에게 정성을 표현하기에 좋다.

또, 쓴 맛 때문에 홍삼 섭취가 꺼려지는 분들을 위한 홍삼캡슐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진‘도 준비되어 있다. 간편한 복용법으로 손쉽게 챙겨 복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선물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6년근 고려홍삼정 유통사인 (주)드림컴퍼니 담당자는 “최근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오랜 기간 동안 소원했던 가족들이나 친지들에게 정성과 사랑을 담은 선물을 고려하는 이들이 많은 시기”라며 “홍삼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효능과 효과를 갖춘 제품인데다 공신력 있는 건강식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만큼 추석 선물세트로 손색이 없다”라고 밝혔다.

한편, (주)드림컴퍼니의 ‘6년근 고려홍삼정’ 3종 구성은 온라인 소셜커머스 티몬, 위메프, 쿠팡, CJ오클락 뿐만 아니라 11번가, G마켓 등의 오픈마켓 및 롯데닷컴, CJ몰 등의 대형몰에서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이달 28일부터 추석준비 기간 동안 메가마트의 총 8개 매장(동래,남천,울산,김해,천안,언양,덕계,기장)에서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0박스 구매 시 1박스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많은 귀경객들의 호응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