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틱케어, 2015년형 ‘유에프오(UFO)’발마사지기 공개


건강가전 전문기업 ㈜로보틱케어(대표 조선영, www.roboticcare.com)는 2015년형 신제품 유에프오(UFO) 발마사지기 ‘RBT-FM200’을 공개했다.

로보틱케어 유에프오 발마사지기는 기존 RBT-FM100 모델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으로, 발바닥과 발 전체 그리고 종아리까지 마사지가 가능한 복합 기능을 탑재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인에게 발 마사지는 매우 좋은 피로회복 방법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유에프오 발마사지기는 좌, 우 그리고 바닥 모든 부분에 입체적인 4D모션롤링을 통해 구성한 지압롤러를 탑재하여, 마사지 전문가가 발을 감싸 쥐면서 누르고 문질러주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발을 앞쪽과 가운데 모두 두 쪽으로 분할하여 이를 정교하게 구성되어 탑재된 4가지 자동프로그램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집중마사지를 실시한다.

또, 사용자의 편리를 위해 무선 리모콘을 장착, 허리를 구부리지 않고도 조작이 가능한 세심함까지 더했다.

발마사지기는 오랜 기간 동안 부모님 효도선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장시간 서서 근무하는 직장인, 운전자, 공부에 지친 수험생, 가사에 지친 주부, 예쁜 각선미를 원하는 여성 등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이번 신제품 출시는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로보틱케어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건강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이나 부모님, 지인 등의 선물로도 안성맞춤일 것이며 그에 초점을 맞춰 신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유에프오 발마사지기는 그간 축적된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되어, 많은 유통사와 협력업체로부터 제품문의를 받고 있는 중”이라며 현재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로보틱케어는 2008년 이후부터 약 30여 가지의 헬스케어 관련 제품을 출시 중이며, 2014년 한국경제비즈니스가 주최한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건강가전 전문기업이다. 지속적 R&D투자를 통해 국내 대표 헬스케어 종합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현재 각 제품들은 로보틱케어 홈페이지를 비롯해 GS샵, 롯데, 신세계몰 등 대형 쇼핑몰과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과 같은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사이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