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금리비교 대표 사이트인 ‘뱅크몰’과 국내 소셜커머스 1등 업체인 ‘티몬’이 손을 잡고 티켓몬스터에서 은행별 주택·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서비스를 시작했다.
대출금리비교 서비스는 은행별로 주택담보대출을 비롯하여 전세대출을 고객들의 세부조건에 맞게 비교하여 최적의 금융사 정보를 안내하는 서비스다. 실제로 집 앞 주거래은행을 통해서 4.3%의 대출금리를 안내 받았던 K씨의 경우, 온라인 대출금리비교 서비스를 통해서 K씨의 조건에 맞는 최적의 상품을 안내 받아 1% 이상 낮은 3.2%의 은행 상품으로 별도의 상담 비용 없이 진행 할 수 있었다. 이처럼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서비스는 무료로 은행별 대출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평소 잘 몰랐던, 궁금했던 부분도 전문 상담사를 통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기에 이미 온라인으로 약 8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용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티몬과의 제휴로 인하여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서비스에 대해 생소했던, 그리고 대출 정보에 취약했던 더 많은 고객들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된다”며 “많은 분들이 이런 서비스가 있음을 인지하고 대출 전에 반드시 상담을 받아 본인에게 맞는 은행을 안내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티몬( http://www.ticketmonster.co.kr/deal/98487833 ) 에서 진행되는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및 전세대출 금리비교서비스는 약 한 달 동안만 진행되며, 주택구입자금(매매잔금)대출이나 주택•아파트담보대출 저금리 갈아타기, 전세보증금대출 상품 등의 대출 상담을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상세하고 알기 쉽게 도와준다.
온라인 대출금리비교 사이트 뱅크몰( www.bank-mall.com )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나 전화접수(070-8796-6000) 또한 가능하며 모든 상담서비스는 무료로 진행된다.
온·오프라인 운영 10년 이상의 경력으로 누적 8만명 이상의 고객에게 대출진단을 통해 맞춤형 대출컨설팅을 해왔다. 최근 ‘M언론사의 2013년 금리비교 사이트부문 소비자만족도 1위’와 ‘H언론사에서 경제발전에 도움을 준 창조경제 혁신기업’으로 선정되면서 사이트를 방문, 이용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뱅크몰을 이용하면 시중은행에서 제공하는 주택구입자금대출, 주택담보대출갈아타기, 빌라주택담보대출, 전세보증금담보대출, 장기고정금리주택담보대출인 적격대출, 생애최초주택구입자금대출, 경매낙찰자금대출 상품 같은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는 물론이고 평소 대출과 관련하여 궁금했던 부분까지 전문가를 통해 설명해주는 등 선진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