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www.sharashara.co.kr)'가 가을철 푸석푸석해진 피부에 탄력을 선사하는 ‘핑크 피기 콜라겐 크림’과 ‘핑크 피기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선보였다. 두 제품 모두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콜라겐 제품으로, 피막을 형성해 수분을 보호하고 피부 주름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핑크 피기 콜라겐 크림’은 탱글탱글 풍부한 콜라겐 성분이 60% 함유되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제품으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해 준다. 특히 매끄럽고 탱탱한 젤리 제형의 형상기억 폴리머로 외부의 충격에도 다시 복원되는 제형 특징을 이용하여 피부 스스로 최적의 컨디션을 되찾을 수 있게 도와 준다.
‘핑크 피기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콜라겐 성분이 피부를 탱탱하게 채워 주는 마스크로, 상하로 분리된 2중 분리형 시트가 얼굴 굴곡에 따라 빈틈없이 감싸 주며, 농축된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겔 마스크가 피부에 유효 성분을 전달하여 건강한 핑크빛 피부로 관리해 준다.
소비자 가격은 핑크 피기 콜라겐 크림이 1만 8천원(50ml), 핑크 피기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가 2천5백원(25g)이며, 구입 및 기타 문의 사항은 가까운 샤라샤라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샵(www.sharashara.co.kr),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