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일본 전문 여행사 엔타비글로벌 해외여행 이색 상품 화제 外

일본 전문 여행사 엔타비글로벌 해외여행 이색 상품 화제



국내 소셜 커머스 1위 업체인 티켓몬스터와 엔타비글로벌이 공동 기획한 ‘썸’ 상품이 성인 미혼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바쁜 직장 생활로 이성과 새로운 인맥을 만나기 어려운 남녀들에게 해외여행과 다양한 인연을 만날 기회를 마련하는 상품으로, 부산에서 시모노세키를 운항하는 부관훼리호를 이용, 8월 22일과 29일 금요일 저녁에 출발해 일요일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썸 여행의 상품가는 왕복 유류할증료 및 세금을 포함한 총 15만9000원이며 티켓몬스터를 통해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80여 명의 성인 남녀를 선착순 모집한다. 문의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 .co.kr), 엔타비글로벌(www.ntabi.kr) 051-466-4602



델타항공, 2014년 2분기 실적 발표



델타항공이 2014년 2분기 재무 실적을 발표했다. 델타항공의 리처드 앤더슨 최고경영자(CEO)는 “델타항공의 매출 규모는 2분기 들어 9% 넘게 성장했고 마진 폭 역시 4% 넘게 확장됐다. 또한 같은 기간 중 15억 달러의 잉여 현금 흐름도 창출됐다. 이 같은 2분기 실적 규모는 델타항공의 재무적 건전성과 경제적인 탄력성을 보여주는 것이”이라고 말했다.



돌코리아, ‘블루베리 주스’ 2종 내놔



100여 년 역사의 청과 브랜드 돌코리아(www.dole.co.kr)가 블루베리와 차세대 슈퍼 푸드로 불리는 아로니아 100% 과즙 주스를 1L 용량에 담아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블루베리 1L 주스’와 ‘아로니아 1L 주스’ 2종을 출시했다. ‘블루베리 1L 주스’는 고산지대라는 지리적 특성과 고온 건조한 기후로 당도가 높고 품질이 우수한 칠레산 블루베리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로니아 1L 주스’는 아로니아에 블루베리 과즙을 혼합해 만들었다. 두 제품 모두 항산화 작용을 하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돌코리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8월 1~3일, 7~9일 총 6일 동안 전국 이마트 주요 매장에서 시음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제품 가격은 1L 주스 1팩에 5980원이다.



‘살아 있는 유쾌한 희극 발레’ 돈키호테



충무아트홀(사장 이종덕)과 유니버설발레단(단장 문훈숙)은 8월 15~17일 서울 중구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희극 발레의 최고 걸작 ‘돈키호테’를 공연한다. 이번 무대는 올해로 개관 10년을 맞이하는 충무아트홀이 주최하고 창단 30주년 유니버설발레단이 제작했다. 개관 이후 꾸준히 정통 발레 레퍼토리를 선보여 온 충무아트홀과 처음으로 함께하는 유니버설발레단의 발레 ‘돈키호테’는 정통 마린스키 버전으로 원작을 크게 훼손하지 않아 캐릭터들의 특징이 살아 있다. 또한 화려한 디베르티스망으로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뛰어난 기량의 개성 넘치는 무용수들이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8월엔 윙윙바캉스 하세요



KFC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8월 기간 한정으로 ‘윙윙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로 ‘핫윙’ 6조각과 ‘크런치윙’ 6조각으로 구성된 ‘윙윙박스’를 기간 한정 메뉴로 할인 가격인 9900원에 제공한다. KFC의 ‘윙윙박스’는 매콤한 맛과 순한 맛 두 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휴가철 이동 시에도 간편하게 먹기 좋은 치킨 스낵 메뉴다. 특히 ‘크런치윙’은 KFC의 한국 진출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메뉴로, 올 초에 선보인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스마트폰 화면에 스타들의 뮤직룸이 쏙



(주)카카오(공동대표 이제범·이석우)는 안드로이드폰 전용 런처 카카오홈의 카카오뮤직 위젯 출시를 기념해 7월 28일부터 2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홈을 통해 제공되는 카카오뮤직 위젯을 이용하면 별도 애플리케이션(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스마트폰 배경 화면에서 버튼 하나로 쉽게 스타들의 뮤직룸을 즐길 수 있다. 위젯에서는 뮤직룸 이미지와 해당 뮤직룸이 보유한 곡 수, 보유 아티스트를 쉽게 확인할 수 있고 감상을 원하는 뮤직룸을 누르면 카카오뮤직 앱으로 연동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카카오는 카카오뮤직 위젯 출시를 기념해 7월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위젯을 설치한 사용자 중 2만 명에게 즉석 추첨을 통해 카카오뮤직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현주 기자 chari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