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주근접 대단지 인기 옥포 대성베르힐 분양

5번국도 따라 성서, 달성산단 연결


요즘 아빠들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바쁘게 살고 있다. 덕분에 몸이 느끼는 피로감은 갈수록 심화되고 있다.

하지만 아내, 자녀들과 여가시간을 함께 하려는 아빠들은 꾸준하게 늘고 있어 가족캠핑을 위한 레저용품 등과 레저용 차량 등 가족과 시간을 함께 하려는 젊은 아빠들이 많다.

또한 출퇴근 시간을 단축해 가족의 여가시간을 늘리려 출퇴근 환경이 좋은 아파트를 찾는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다.

직주근접 아파트는 직장으로 출퇴근하기 좋은 환경의 아파트로 대규모 산업단지 배후나 업무지구 인근에 위치한 아파트를 말한다.

이들 아파트는 주거를 목적으로 하는 매매, 임대 수요가 풍부해 가격이 안정적이고 환금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출퇴근 조건이외에 단지 주변에 공원이 있는 경우 가족들이 함께 산책, 운동을 할 수 있고 쾌적한 환경까지 기대할 수 있어 이와 같은 조건의 아파트들을 소비자들은 눈여겨봐야 한다.
대성건설이 대구광역시 달성군 옥포면 옥포택지지구 C-1블록에 짓는 옥포 대성베르힐은 직주근접환경에 대규모 근린공원 조건까지 갖춘 아파트로 큰 관심을 끈다.

대구지역 도심을 제외하고 주요 산업단지는 달성군, 달서구 외곽지역에 위치해 성서산단, 달성산단, 다산, 구지국가산업단지 등이 있다.

이들 대부분 산업단지들은 국도 5호선을 이용해 출퇴근할 수 있는 곳들로 옥포 대성베르힐이 위치한 옥포지구는 국도 5호선이 지나 차량진입이 매우 쉽다.

대규모 산업단지들로 출퇴근이 쉬운 만큼 두터운 수요를 기대할 수 있는 대목이다. 또한 2016년 개통 예정인 대구도시철도 1호선 명곡역을 이용하면 대구 도심방면 업무지구로 이동할 수 있다.

출퇴근 환경 이외에 이 아파트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대규모 근린공원을 단지 전면에 두고 있다는 점이다.

단지 3면이 약 10만㎡ 규모의 대규모 근린공원과 접하고 있어 쾌적한 환경은 물론 가족이 함께 산책, 운동을 할 수 있는 힐링 아파트다.

지하 1층~지상 18층, 19개동 총 1,067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로 평면은 △84A㎡ 680가구 △84B㎡ 286가구 △84C㎡ 101가구 등 3개 타입으로 설계된다.

단지가 위치한 C-1블록은 옥포택지지구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지구 내 중심 상업지구와 가깝고 초․중․고교를 안전하게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이마트 성서점 인근에 오픈됐다. 오는 17일(화) 특별공급, 18일(수) 1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문의 : 053-581-0581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