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6일 천안 나레스트뷰티아카데미 네일아트초급반 원생들의 재능기부
천안 나레스트 미용학원의 네일아트초급반 원생들이 천안 실버스타노인주야간보호방문요양센터로 네일아트 자원봉사활동을 다녀왔다.
천안 실버스타 노인주야간보호방문요양센터는 약 20명의 어르신들이 계시며 어르신에게 다양한 자원을 연계하여 프로그램을 진행해 정서적ㆍ신체적ㆍ경제적으로 안락한 노후를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요양센터이다.
이번 자원봉사활동은 나레스트 미용학원 자체적으로 ‘따뜻한 나눔 네일 이,미용 무료봉사’ 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됐다. 자원봉사활동을 처음으로 접한 원생들은 네일아트를 받고 좋아하시는 어르신들을 뵈니 뿌듯하고 뜻깊은 하루였다며 학원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활동에 앞으로도 더 적극적인 참여를 하고 싶다고 전했다.
㈜뷰피플 얼짱몸짱 브랜드의 뷰티미용전문학원인 나레스트 뷰티 아카데미는 2009년 개원해 본사 용산점, 청량리점, 부천점, 천안점, 광명점, 부산점이 운영되고 있다.
천안 나레스트 뷰아카데미의 송은혜 원장은 원생들의 바램과 마찬가지로 추후에도 꾸준한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원생들의 재능기부를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또한 천안 나레스트 미용학원에서는 국비지원으로 헤어 뿐만아니라 네일아트, 피부관리, 메이크업 등을 무료로 배울 수 있다. 실업자, 재직자, 개인사업자 , 미취업자, 결혼이민자 일 경우는 최대 300만원 지원으로 미용을 배울 수 있고 내일배움카드 제도를 통해 일반 수강생 및 재직자 및 실업자 과정 등의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