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중간이윤 없이 정직한 제품, ‘올리오’


‘올리오(www.olio.co.kr )’가 20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4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조리용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주식회사 올리오는 상품개발부터 제조 및 판매까지 총괄하며 중간 유통수수료를 빼고 저렴한 가격의 주방, 생활용품을 판매한다.

올리오 파스텔 파쉬냄비는 일체형 주물손잡이로 오븐과 직화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강화유리로 만든 뚜껑은 내열성이 강해 장시간 가열해도 쉽게 뜨거워지지 않으며 넘침 방지 손잡이는 조리 시 국물이 넘치지 않아 안전하다. 또한, 내구성이 우수해 스텐조리기구에도 냄비표면이 잘 상하지 않아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색이나 냄새 뱀이 없는 항균 도마, 식기건조대를 포함해 실리콘 조리도구, 와이어 선반 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전국의 백화점과 마트 입점 준비중이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4,118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38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