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팝, 블로거 극찬에 예비 프랜차이즈 창업자들 관심


























각종 언론매체에 소개되는 수많은 맛집, 그야말로 맛집 홍수다.
맛집을 찾아가는 TV 프로그램이나 각종 매체들 속에 진짜 맛집을 찾기란 어려운 일이다. 그만큼 소비자들의 신뢰도도 떨어졌다. 소문난 맛집이 즐비한 국내 곳곳, 그 중에도 수많은 블로거가 극찬한 맛집이라면 신뢰가 가기 마련이다. 실제로 블로그가 음식점 홍보 수단의 역할을 톡톡히 해준다.
하지만 무조건적인 홍보는 오히려 반감을 사게 된다. 이에 여러 블로거의 객관적인 평가를 받은 맛집에 귀를 기울이는 추세다. 최근 블로그에 많이 등장하는 다이닝&비어카페 ‘엘리팝’은 꾸준히 신메뉴를 출시하고 수많은 블로거의 극찬이 끊이질 않는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레스토랑의 요리가 아닌 안주가 맛집으로 소문나는 경우는 드물다. 그럼에도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얻은 이유는 품격이 다른 요리에 있다. 세계맥주와 고품격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눈까지 즐겁게 한다. 또한, 다양한 연령대의 입맛을 사로잡은 엘리팝은 고객에서 점주가 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이 더욱 신뢰도를 높여준다.
엘리팝 측은 “매장을 방문한 한 고객이 엘리팝에 만족하고 이런 매장 하나 갖고 싶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되어 창업 문의를 한 사례가 있다” 라고 말했다. 엘리팝 창업의 성공사례는 엘리팝 홈페이지(http://www.alleyp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