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쎄, 가정의 달 맞이 선물대전


보헤미안적인 낭만과 자유를 트렌디한 아름다움으로 승화시킨 패션 슈즈 브랜드 '메쎄MESSE(www.messeshoes.co.kr)'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오는 1일부터 8일까지 8일간 '가정의 달 맞이 선물대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연령대별로 코디가 가능한 다양한 메쎄 제품을 만날 수 있어 소비자에게 큰 기대감을 주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대해 끊임 없이 연구하는 메쎄의 디자인연구소에서 제작된 제품이 대거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누구나 편안하게 착화할 수 있는 6cm웨지굽과 발바닥이 닿는 부분의 하트쿠션이 충격을 줄이고 특허 받은 뒤꿈치 보완재(일명 나비쿠션, 특허 제10-0750833)으로 제작된 신상품 '골드라인 토오픈 웨지'와 부모님들께 선물하기 좋은 컴포트 슈즈, 옥스포드 등이 인기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성수동에 위치한 메쎄(Messe) 디자인 연구소에서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품질 향상에 주력하는 연구활동으로 지난 2011년부터 2014년까지 4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패션잡화(여성화) 부문 1위' 와 2009년부터 2013년까지 5년 연속 '롯데 홈쇼핑 여성화 부분 판매 1위'를 달성했다.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신규 가입자가 바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의 쿠폰과 최대 15%의 적립금 혜택까지 진행하는 메쎄의 '가정의 달 맞이 기획전'은 메쎄몰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