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후사랑, 액정 타입 ‘인리치드 라인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 출시


염색 전문 프렌차이즈 업체인 태후사랑에서 액정 타입의 ‘인리치드 라인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액정 타입은 피부 생체막의 지질 구조와 유사한 형태인 ‘라멜라 구조(lamella structure)’를 형성하여 각질층 케어 및 세포간의 지질공급으로 피부 밀착력과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그동안 국내에서 생산되던 액정 타입의 제품은 주로 코스메틱 왕국 일본으로 수출됐으나 태후사랑의 ‘인리치드 라인 프리미엄 스킨케어’의 출시로 한국에서도 다양한 품목으로 액정타입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됐다.

‘인리치드 라인 프리미엄 스킨케어’는 소프트너(120ml), 에멀젼(120ml), 에센스(50ml), 크림(50g), 아이크림(30g)의 5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나이아신아마이드(Niacinamide), 녹두 추출물, 백복령 추출물, 상백피 추출물, 백단향 추출물, 연꽃 추출물, 연꽃잎 추출물, 연뿌리 추출물, 홍화 추출물, 국화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보습과 탄력을 부여하고 거칠고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인리치드 라인에 함유된 아데노신(adenosine)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탄력을 복원하며 주름 개선효과와 조직손상 방지에 도움을 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멜라닌 생성 억제와 배출을 도와 피부를 한층 화사하게, 피부장벽기능을 정상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인리치드 라인 제품은 주름, 미백의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약처(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입증했다.

태후사랑 관계자는 “액정 타입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생소할 수 있지만, 사용한다면 그 차이를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피부 생체막과 비슷한 구조이기 때문에 기존의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제품의 피부 흡수력 및 밀착감이 매우 탁월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태후사랑은 ‘2013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