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대표 이무송, www.baroyoen.co.kr)은 지난 4일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2014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결혼정보업체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0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결혼정보부문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거둔 바로연은 초혼, 재혼, 기독교, 상류층 전담 커플매니저가 결혼에 대한 가치관 등의 차이를 충분히 이해하며, 고객 보호를 최우선 경영이념으로 삼아 현대해상과 체결한 ‘2억 원 안심보험’ 책임보험이 고객에게 두터운 신뢰를 준 점이 인정받았다. 또한, 뇌파분석기를 통해 내재된 이상형을 찾아주는 감성매칭 시스템은 결혼정보부문의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기도 했다.
이무송 바로연 대표는 “앞으로도 바로연은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며 “상류층, 기독교 결혼정보 및 재혼정보에 대한 특화된 서비스도 진행하겠다”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