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홈 에스테틱 기기의 대중화 선언, 라벨르


홈 에스테틱 기기의 선두주자 정훈기공(www.ejunghoon.co.kr)이 4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특별상 고객만족브랜드(미용기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정훈기공은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유명한 가정용 미용기기 제조회사로서, 피부가 기존의 화장품을 더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여러 기기를 제조·판매하고 있다.

라벨르 초음파 워터 필링기 4세대 모델은 홈쇼핑 독점 모델로 출시 7개월 만에 10만 대 판매와 100억 매출 돌파를 이뤄내며 홈 에스테틱 시장에 큰 이정표를 세우고 있다. 관계자의 설명에 따르면 최신 모델이지만 오히려 기능을 단순화시키고 가격을 낮춘 점이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한 것으로 보인다고 한다.

홈 에스테틱 미용기기 라벨르 초음파 워터필링기는 피부 관리실 1회 관리 비용으로 구매 가능하며, 2013년 조선일보에서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선정돼 그 인기를 증명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0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