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테라피, 중국인 관광객이 좋아하는이유


요즘 mbc 수목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체형관리나 피부관리에 대한 내용이 여성 시청자들의 귀를 쫑긋세우게 만든다.

그중 특히 마애리원장(배우 이미숙)은 '금은 얼굴의 붓기를 빼줘서 얼굴을 작게 만든다'며, '예전에 클레오파트라도 양귀비도 했던 비법이야, 이것이 얼마나 가치있는 투자인지 3일후면 알게 될것이야'라고 골드테라피에 관한 이야기를 한다.

과연 골드테라피는 피부관리에 효과적일까? 실제로 금으로 하는 피부관리가 독소를 배출하고 리프팅효과와 더불어 피부미백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준다.

골드테라피는 피부속에 있는 중금속(니켈,카드뮴,비소 등) 배출을 촉진에 도움을 주면서, 한층 밝아진 피부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금은 피부속 노화인자를 제거하면서 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줘 피부가 한층 생기있어 보이게 해 더욱 탱탱한 느낌을 준다고 한다.

미백효과로는 독소가 배출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피부톤이 맑아지고, 금가루에 멜라니색소 억제 성분이 들어있어 미백 효과가 있다는 것이다.

명동 얼짱몸짱 관계자는 "골드테라피는 단기간에 효과를 확인할 수 있어 요우커(중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관광 코스로 인기가 높다"며, "이 밖에도 단 1회만으로도 관리를 받은 일본인, 러시아, 몽골 관광객들도 피부개선 효과를 느낀다고 입모아 말하면서 만족스러워 한다"고 전했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