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집에서도 간편하게 홈 에스테틱


바쁜 현대인들이 피부과나 에스테틱 샵에서 꾸준히 관리 받기란 쉽지 않다. 시간과 비용의 제약이 따르기 때문이다.

하지만 바쁜 와중에도 피부 관리를 놓치지 않는 직장인들을 위해 진동 클렌저나 바디 스파 같은 셀프 뷰티기기가 대거 출시돼 인기다. 이에 따라 화장품도 홈에스테틱에 맞게 진화하고 있다.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www.etics.co.kr, 대표이사 이상록)는 집에서 간편하게 아름다움을 가꾸는 제품을 선보여 관심받고 있다.

A.H.C가 출시한 제품 중 ‘오리지널 에스테틱 모델링 관리 프로그램’은 피부 속 수분과 유분을 적당히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 윤기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오리지널 에스테틱 모델링 관리 프로그램’은 사용하기 번거롭고 대량으로 구매해야 했던 기존의 모델링 마스크와 달리 1회 사용분으로 출시돼 보다 편리하다.

또한, 물의 양 조절에 어려워한 소비자를 위해 황금비율로 맞춰져 있는 콜라겐 액티베이터가 제품 내에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일반적으로 팩을 하기 위해 파우더에 물을 혼합하여 사용하는 방식이었다면 이 제품은 물 대신 피부 보습력을 높여줄 수 있는 콜라겐 액티베이터를 사용해 미백과 주름개선의 시너지 효과까지 선사하는 것이다.

이 밖에도 모델링 마스크를 제거한 후 피부를 닦아내는 패드가 한 라인으로 구성되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게 피부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다른 홈에스테틱 화장품인 ‘PIF 퍼밍 프로그램’은 고급 에스테틱의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을 참고해 출시된 제품으로 피부의 처짐이나 늘어짐, 넓어진 모공과 주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준다.

탄력 강화 성분인 펩타이드가 공통적으로 함유된 ‘PIF 리얼 펩타이드 팩’, ‘PIF 리얼 펩타이드 인젝터’, ‘PIF 크림’은 각 8개로 구성되어 있고, 팩 전용 브러시 1개가 포함되어 있다.

‘오리지널 에스테틱 모델링 관리 프로그램’과 ‘PIF 퍼밍 프로그램’은 AHC 온라인 쇼핑몰 에틱스와 AHC 자매 브랜드인 ‘샤라샤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