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식, 입학식 스타일링 제안


본격적인 졸업식과 입학식 시즌이 돌아오면 역시나 가장 걱정되는 것이 바로 스타일링이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조금 더 특별해 보이고 싶은 마음은 매한가지. 하지만 어떻게 해야 과하지 않으면서 세련된 느낌을 살릴 수 있을까?

블라우스에 블랙정장은 너무 뻔하고 진부하다. 그렇다고 억지로 꾸미려고 하면 과한 느낌에 촌스러워질 수가 있다. 멋스럽게 코디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너무 유행에 치우치지 않은 최대한 간단하고 미니멀한 스타일링이 중요하다.

옷장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기본 블랙자켓과 미니원피스를 매치해보자. 너무 밋밋한 느낌이 든다면 자켓이나 원피스 중 하나는 컬러나 소재를 다르게 해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무늬가 가미된 원피스는 평범한 블랙자켓과도 잘 어울릴 것이다.

블라우스와 스커트로 투피스 코디를 할 때는 상의나 하의 중 하나의 컬러나 소재에 집중하여 포인트를 줘야한다.

졸업식과 입학시즌이 지나면 바야흐로 따뜻한 봄이 찾아온다. 파스텔톤의 자켓이나 레이스 장식의 블라우스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보는 것도 좋다.

잊지 못한 소중한 추억이 될 졸업식과 입학식을 만들고 싶다면 스타일온미 홈페이지(www.styleonme.com)를 통해 자신의 스타일링에 한발 더 다가가 보자.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