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미래산부인과, 국내 최초 순산센타 출범

-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순산 인형<산이>" 무료 증정


수지미래산부인과는 오는 1월 23일 국내 산부인과 최초로 순산 센타를 출범하고 임산부의 출산에 대한 두려움을 이겨내는 순산 비법을 소개한다. 순산 센타는 건강한 아기를 출산하고 싶은 엄마가 반드시 챙겨야 할 임신중 영양관리, 부부 태교와 순산 비결법, 순산을 위한 임산부 요가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병원 내에 개설되며 의료진으로 구성된 상담원이 출산관련 상담과 산전, 산후 우울증 등 1:1 상담과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순산 센타 출범을 기념하여 오는 2월 15일(토요일) 오후 2시 수지미래 산부인과에서 <우리집에 온 태교 선생님>의 저자 송금례 교수를 초빙하여 부부 태교 강의를 실시한다. 또한 1월 23일부터 병원을 방문한 임산부 1000명에게 순산 인형 <산이>를 선착순 무료 증정 한다.

순산 인형 <산이>는 임산부의 순산을 기원하며 "캥거루 케어" 모성애를 연상케 하는 인형으로 임신기간중 이 인형을 보면서 임산부가 "나는 순산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 주려는 의료진의 소망을 담고 있다.

수지미래 산부인과의 김진수 원장은 "순산 센타는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출산 문화를 선도하고, 엄마와 아기의 건강을 기원하는 순산 인형을 계속적으로 확대해 선물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