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삼양사, 동네 빵집을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8종 출시 外

삼양사, 동네 빵집을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8종 출시



삼양사가 상생 경영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윈도 베이커리(동네 빵집)를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8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크리스마스 케이크 ‘브라우니 초코 리스’, ‘화이트 트리 케이크’, ‘눈사람 마카룽 레드벨벳’ 등 8종의 레시피는 삼양사 제과기능장과 푸드 스타일리스트의 공동 작업으로 개발됐다. ‘우리 동네 빵집에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즐기세요’라는 타이틀로 제작된 케이크의 레시피 북과 홍보 포스터가 한국제과협회를 통해 전국 4500여 개의 동네 빵집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삼양사는 식자재 유통 브랜드 ‘서브큐’를 통해 소규모 자본으로 제품 개발이나 판촉이 어려운 동네 빵집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삼양사가 운영하고 있는 서브큐 홈페이지(www.serveq.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사랑의 쌀·연탄 나눔 활동



이디야커피가 12월 10일 ‘나눔의 기쁨을 행동으로, 이디야커피와 함께하는 사랑의 쌀·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통해 정릉3동 지역사회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쌀 100포대, 연탄 3000장 등 생활필수품들을 직접 전달했다. 이디야커피와 (재)코리아미래재단이 함께 진행한 이번 봉사 활동은 추운 겨울 외롭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쿠리패스, ‘로마 도시 패스’ 선보여



패스 전문 여행 쇼핑몰 소쿠리패스가 이탈리아 로마 지역의 패스 상품을 선보였다. 소쿠리패스의 ‘로마 도시 패스’ 서비스는 로마 여행을 쉽고 빠르게 도와주는 여행 아이템으로, 교통 패스인 로마패스와 공항 교통권, 유적·관광지 입장권 및 투어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돼 있다. 로마 도시 패스 소지자는 50여 곳의 박물관 또는 유적지 중 2곳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시내 지도, 지하철 노선도, 관광 정보가 표시된 키트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로마 도시 패스는 소쿠리패스가 한국에서 독점 판매한다.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나이트 파티’ 개최



롯데월드가 만 19세 이상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이브인 12월 24일 밤 10시 30분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크리스마스 나이트 파티’를 개최한다. 파티 티켓은 1인권 1만5000원에 소셜 커머스 ‘위메프’와 온라인 ‘G마켓’과 ‘옥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MMS로 티켓 번호를 받아 당일 저녁 6시에서 밤 12시까지 파티 티켓 교환처에서 파티 입장권을 받으면 된다. 또한 아이패드 미니, 캐시비 상품권 50만 원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미구하라, 피부 자신감 회복 이벤트 진행



초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가 피부 자신감 회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구하라의 대표 상품들을 모아 선착순 1만 명에게 무료로 보내주는 ‘프로젝트 기빙 박스(Project Giving Box) 이벤트로, 12월 18일까지 진행된다. 프로젝트 기빙박스는 아크 컨트롤 세럼을 비롯해 안티-링클이펙트 크림 등 총 5가지로 구성된다. 이 밖에 댓글 이벤트를 통해 뮤지컬 티켓과 손거울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미구하라 홈페이지(www.miguhara. 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 ‘아이젠 150 프레스’ 출시



문서 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가 분당 150장을 출력하는 고속 컬러 디지털 인쇄기 ‘아이젠 150 프레스(iGen 150 Press)’를 출시했다. 아이젠 150 프레스는 카탈로그·포토북·브로슈어·트랜스프로모(맞춤형 광고를 삽입한 고지서) 등 상업 인쇄에 적합한 제품으로, 최근 디지털 인쇄의 수요 확산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국후지제록스는 12월 12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신제품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


김은진 인턴기자 skysung89@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