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뿌리 출판사 ‘성장발달동화’ 홈쇼핑 7차 방송

지난달 38분 만에 완판을 기록한 글뿌리 출판사 ‘성장발달동화’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28일 GS홈쇼핑을 통해 앵콜 방송을 실시한다.

출간 첫해 13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성장발달동화’는 아이들의 성장 발달에 필요한 60가지 주제를 6개 영역과 단계별로 구성했다.

6개 영역으로 구성된 내용은 신체발달과 건강생활, 인성발달과 바른생활, 감성발달과 감정표현, 언어발달과 의사표현 사회성발달과 사회생활, 성(性)의 발달과 성교육으로 이루어져 자녀의 인성교육에 필요한 내용을 담았다.

글뿌리 출판사 관계자는 “성장발달동화는 몸과 마음이 건강한 아이로 성장하도록 도와주는 영양제, 아이들의 성장 발달 장애를 예방하는 백신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며 “아이들과 부모를 위한 육아 지침서로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유아교육 전문가들을 통해 교재 개발을 기획단계부터 게을리 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성장발달동화’ 새 개정판에는 톡톡펜이 추가돼, 국민영어전집인 ‘톡톡플레이타임 인 잉글리쉬’, ‘오감톡톡 자연관찰’ 등과 호환이 가능하다. 홈쇼핑에서 경제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면서도 사운드북, 키재기 책 등 푸짐한 구성품이 제공되어 고객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지금까지 유·아동전집 관련 상품 20개 이상을 출간한 글뿌리 출판사는 지난달 25일 ‘성장발달동화’ 조기 매진에 이어 이번달 15일과 18일 방송된 ‘오감톡톡 자연관찰’, ‘칸트키즈 철학동화’가 모두 완판되므로 인기를 실감한 바 있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