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보청기,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수상

38년 역사를 자랑하는 보청기 브랜드 대한보청기가 '제 16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한국소바지만족지수 1위에 이은 성과로 오랜 역사로 다져진 브랜드 대한보청기의 노력과 서비스에 대한 결과이다.

현재 대한보청기는 차별화되고 빠른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보청기렌탈, 천사서비스, 직영점 운영 등을 통해 다양한 부분에서 우수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보청기렌탈 서비스의 경우 부담스러운 비용지불 없이 월 2~4만원의 대여료 지불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합한 보청기와 A/S, 검진 등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또한, 천사서비스의 경우 직접 보청기를 구매, 대여 하러 나올 수 없는 어르신들이나 몸이 불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찾아가는 서비스로 관심 받고 있다.

단순히 제품을 제공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서비스를 조금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부분까지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실천하는 대한보청기의 행보가 앞으로 더 기대된다.

(주)여성신문사가 주최하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은 여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가치에 대한 기준 평가와 함께 각 부문 별 여성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 결과를 함께 취합하여 전문가의 자문을 거쳐 최종 후보 선정이 되는 선정방식을 갖추고 있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