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뿌리 출판사 ‘오감톡톡 자연관찰’, 15일 GS홈쇼핑 론칭!

글뿌리 출판사(www.glbburi.com)는 ‘톡톡오감 자연관찰‘을 오는 15일 12시40분 GS 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한다.

보고, 듣고, 맡고, 만지고, 펼치며 오감으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오감톡톡 자연관찰’은 인지발달, 감성발달, 언어발달, 관찰력발달, 탐구심발달, 오감발달을 돕는 유아 시기의 필독서이다.

친근한 제목, 호기심을 유발하는 도입글, 스토리가 있는 본문, 궁금증을 해결하는 퀴즈톡톡, 사고력을 키우는 권말 부록, 이야기를 되짚어 보는 마무리글 등 6단계로 이루어진 내용은 유아에서 초등학생 숙제나 자료집으로 활용할 수 있다.

오감을 자극하는 조작 책, 경이로운 사진, 톡톡펜으로 듣는 생생한 자연의 소리로 아이들이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하였으며 리얼리티와 감성이 어우러진 사진과 세밀화의 7:3 황금비율은 이 책이 가지는 또 하나의 장점이다.

여기에 ‘오감톡톡 자연관찰’은 톡톡펜이 추가되어 국민영어전집인 '톡톡플레이타임 인 잉글리쉬' ‘성장발달동화’ 등과 호환 가능케 하여 활용성을 높였으며, 홈쇼핑 론칭으로 가격은 낮춘 반면 다양하고 특별한 구성품으로 고객의 만족도는 더 높아졌다.

지금까지 유 아동전집 관련 상품 20개 이상을 출간한 글뿌리 출판사는 최근 판매방식을 오프라인에서 홈쇼핑으로 전환하여 좋은 성과를 이루고 있다. 이 점이 인정되어 2013년에도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 등 여려 차례 수상하였다.

한편, 글뿌리 출판사에서는 ‘아이프렌드’라는 브랜드로 한자, Voca외에도 영어, 수학 한글, 앱북 등 다양한 학습 어플과 학습지를 개발 중에 있으며 이에 아이프렌드 학습지와 글뿌리 전집을 유통할 지사와 영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