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알아보는 따뜻한 겨울 임부복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벌써 밤기운이 차다. 이번 겨울은 유난히 길고 추울 것으로 예상된다는 기상청 보도에 따라 한파를 대비한 준비가 한창이다.

겨울철에는 갑작스러운 기온변화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나 고혈압 등을 유발하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특히 몸을 더 아끼고 신경 써야 하는 임산부들도 확실하게 겨울나기를 준비해야 한다.

임신 중일 경우 난방을 이용해 실내 적정 온도를 유지해주고 가습기로 실내습도 또한 조절해주는 것이 좋다. 바깥 외출을 할 때에는 보온이 잘되는 옷을 여러 겹 입는 것이 체온 유지에 더욱 도움이 된다. 될 수 있으면 기동성 있는 따듯한 겨울 임부외투를 입는 것이 좋다.

젊은 감각을 유지하며, 패션에 민감한 요즘 임산부들은 보온성과 기동성을 겸비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의 임부옷을 선호한다. 이러한 추세에 맞게 임부복 쇼핑몰인 해피텐(www.happy10.co.kr)은 올겨울 유행 색상인 모노톤, 파스텔색조의 보온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임부가디건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임부가디건은 볼록 꽈배기 형태로 디자인되어 있어, 독특하면서도 맵시 있는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엉덩이를 가릴 정도로 길고 품이 넉넉해 걸치는데 불편함이 없다. 게다가 여밈 장치가 따로 없는 오픈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고, 주머니가 있어 보다 실용적이며 그 외에도 다양한 겨울 아우터, 가디건들이 준비되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해피텐은 한경비즈니스와 일간스포츠가 주최하는 ‘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