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하얏트 리젠시 인천, 개관 10주년 기념행사 열려 外

하얏트 리젠시 인천, 개관 10주년 기념행사 열려



하얏트 리젠시 인천이 9월 24일 호텔 관계자를 비롯해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0년간의 서비스를 돌아보고 향후 10년의 비전을 제시하는 개관 1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진정한 서비스로 이룬 10년, 그 이상의 미래’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호텔 ‘웨스트 타워’의 모습을 일부 공개했다. 하얏트 리젠시 인천의 새로운 미래가 될 웨스트 타워는 2012년 3월부터 공사를 시작했으며 2014년 7월에 오픈할 예정이다. 하얏트 리젠시 인천은 웨스트 타워의 완성을 기점으로 국내외 비즈니스 여행객과 신혼여행, 레저 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세븐스프링스, 분당 서현점 오픈



삼양그룹이 운영하는 샐러드&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24번째 지점인 분당 서현점을 오픈한다. 분당 서현역 로데오거리에 들어선 서현점은 246석 규모로, 소규모 모임에 적합한 룸을 별도로 마련해 독립적인 공간에서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스프링스 전 매장은 10월 1일부터 그린테이블에 ‘석류 사과 샐러드’, ‘가을 채소가 어우러진 치킨 윙봉’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가을 신메뉴를 선보인다.



신한 S-Choice 체크카드, 100만 계좌 돌파



지난 2월 1일 출시한 신한 ‘에스-초이스(S-Choice)’ 체크카드가 8개월도 채 되지 않아 누적 발급 100만 계좌를 돌파했다. 체크카드 시장에서 단일 상품으로는 최단기간이다. ‘S-Choice’ 체크카드는 대중교통, 커피 전문점, 백화점·마트 등 3개 업종 중 하나를 선택해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2000원을 할인해 주는 것이 핵심 서비스다. 신한카드는 100만 계좌 발급을 기념해 10월 한 달 간 신규 가입자와 30만 원 이상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후지필름, 창립 2주년 기념 이벤트 열어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주)가 창립 2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연다. 9월 26일부터 10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프리미엄 렌즈 교환형 카메라 X-M1을 구매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상품권과 정품 배터리, 1박 2일 제주도 출사 여행에 참가할 수 있는 응모 기회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후지필름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모비스, 에어백 생산 5000만 개 돌파



현대모비스가 국내 공장을 통해 에어백을 생산한 지 11년 만에 누적 생산 5000만 개를 달성했다. 현대모비스는 그동안 에어백 및 관련 전장 부품의 지속적인 기술 개발 및 투자를 통해 ‘에어백 시스템 핵심 기술 국산화’에 앞장서 왔다. 현재는 각종 에어백과 전장품 일체를 독자 기술로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2009년 11월 에어백 증대 수요에 적기 대응하기 위해 기존 천안 에어백 공장을 김천 공장으로 확장, 이전했다.



이노디자인, 여성을 위한 헤드폰 ‘웨이브’ 선봬



이노디자인이 자체 브랜드인 ‘이노(Inno)’를 통해 ‘웨이브 헤드폰(WAVE Headphone)을 제작, 출시했다. 이노 브랜드의 첫 제품인 웨이브 헤드폰은 사운드를 상징하는 웨이브의 형태를 기본으로 다양한 컬러와 함께 패션 아이템으로 접근한 헤드폰이다. 이노는 웨이브 헤드폰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의 대중화에 따라 사운드 기기를 휴대하며 블루투스를 활용해 원하는 장소에서 들을 수 있도록 미니 튜부(MINI TUBU) 스피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김은진 인턴기자 skysung89@kbizweek.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