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중고 제품 초대형 할인 매장, 리마켓




전국 최대규모의 중고 할인매장 ㈜리마켓(www.remarket.co.kr)이 27일 서울 청담동 호텔프리마 에메랄드홀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가구·가전·기기(재활용품전문업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리마켓은 서울과 수도권에 14개의 대형매장과 경기도 광주에 2,000평의 물류센터를 확보하고 있는 전국 최대규모 중고 할인매장이다. 18년간의 노하우로 빚어진 전문적인 시스템과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필요한 가구, 가전, 기기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리마켓 중고할인매장에서는 기존 정상가격 보다 30~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구입이 가능하며, 대기업, 공공기간 등의 고정 거래처를 통해 중고제품 매입경로를 다양화 하는 등 질 좋은 중고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인근지역에 한 해 책상 하나라도 무료로 배송해주고,구매한 가전제품을 6개월동안 무상 A/S를 실시한다. 가구에 문제가 발생하면 바로 교환이나 환불 조치를 하는 등 ‘고객만족 보증제’ 및 ‘해피콜’ 서비스를 도입,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리마켓 이재구 대표는 “전국 지점별로 대형 매장 및 물류센터를 설립해 산간오지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기업들의 원가절감, 관리상의 편익을 도모하는 등 고객기업과 상생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02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38개 부문, 42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36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