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Q렌즈크리닝티슈, 세균없는 안전한 안경지킴이

- 얼굴만 닦지 말고 안경도 하루에 한번 세균제거
- 오염된 안경수건 시력저하, 눈의 피로 원인

최근 다양한 디지털 영상매체의 발달과 더불어 안경 인구가 늘고 있다. 유아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전세대에 걸쳐 안경착용률은 매년 증가하고 있다.

대한안경사협회 조사(2005년)에 의하면, 20대 이하의 안경착용률은 약 48%, 노안으로 시력이 떨어지는 50대 이상은 약 55%로 나타나 우리나라 인구 2명중 1명은 안경을 착용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매일 쏟아지는 수많은 시각정보를 잘 받아들이기 위한 눈의 건강과 안경의 역할이 중요시 되는 이유다. 안경을 통한 건강 한 눈 관리를 위해서는 자기 눈에 맞는 렌즈의 착용 및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렌즈와 안경테 관리는 전문안경점에서 전문가를 통해 관리가 이루어 지고 있는 것에 비해 일상 생활속에서 안경의 위생은 잘 지켜지지 않는게 현실이다.

안경 사용자들은 하루에도 수십 번씩 손으로 안경을 올리거나 다시 쓰는 등 무의식적인 행동을 한다. 이런 과정에서 세균이 자연스럽게 안경렌즈나 안경테로 옮겨진다. 또한 땀과 유분, 화장품, 먼지 등으로 오염된 렌즈는 눈의 피로감을 가중시킨다. 전문가들은 안경에 의한 세균 감염을 피하고 효율적인 렌즈관리의 가장 좋은 방법은 안경렌즈와 테를 자주 닦아주는 것이라고 말한다. 청결한 마른 수건으로 안경을 닦는것 만으로도 60%이상의 세균을 제거할 수 있는 것이다. 전용세제나 알코올로 세척을 해주는 것이 최선인 것이다.

하지만 일상생활에서는 안경세척은 대부분 오염된 안경수건이나 속옷, 화장지 등으로 먼지와 얼룩을 닦아내는 정도다. 이런 잘못된 안경관리는 안경렌즈의 손상, 세균감염, 시력저하, 눈의 피로 등 국민 건강에 악영향을 미친다.

렌즈크리닝 티슈 전문회사 (주)에이드(대표 김석훈)에서 출시한 ‘QQ렌즈크리닝티슈’는 현대인의 바쁜 삶속에서 놓치기 쉬운 안경의 위생과 세척을 동시에 해결하고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안경전용 클리닝티슈다.

‘QQ렌즈크리닝티슈’는 천연펄프의 부드러운 직물과 용액을 한번에 알루미늄증착 방식으로 개별포장하여 위생적이면서도 크기가 작다. 가방이나 지갑에 휴대하기 편리하며,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는 일회용 포장이다. 또한 살균 및 항균효과가 탁월하며, 기존 분무형 크리너와는 다르게 건조가 빨라 따로 닦아내지 않아도 되는 신개념의 렌즈크리너다. 기존 물티슈는 자국이 생기는 반면 ‘QQ렌즈크리닝티슈’는 빠른 건조로 물자국은 물론 기름때, 묵은때도 쉽게 제거된다.

국민의 삶의 질 향상으로 직장인, 노인, 학생, 주부 할것 없이 다양한 취미생활이 우리 삶속에 자리잡고 있다. 특히 야외에서 즐기는 캠핑, 골프, 등산, 사이클, 여행 등의 필수품이 된 고가의 선글라스, 고글 등도 이제는 옷이나, 티슈, 오염된 안경수건이 아닌 전용크리너가 필요하다. ‘QQ렌즈크리닝티슈’는 기존에 느끼지 못했던 세척, 청결효과는 물론이고 살균, 항균, 코팅, 김서림방지 등으로 건강한 안경관리를 선보이게 될 것이다.

또한 ‘QQ렌즈크리닝티슈’는 안경뿐 아니라 현대인의 필수품인 스마트폰을 비롯하여 카메라렌즈, 키보드, 마우스, 내비게이션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김석훈 ㈜에이드 대표는 “매년 안경사용 인구의 증가로, 눈 건강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높다. 하지만 안경의 기능과 가격에 대한 관심은 높은 반면 위생에는 소홀한 것이 현실”이라며, “이제 올바른 안경관리를 통해 진정한 눈건강을 위한 위생제품이 필요한 때”라 강조했다. 구입문의 : 1544-1381 www.aidbest.co.kr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