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레드페이스, 패션쇼 및 TV CF 공개 外

레드페이스가 2012년 추·동 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레드페이스는 1966년에 국내 최초의 암벽 등산화를 개발한 브랜드이자 숨 쉬는 방수 소재 콘트라텍스로 전문 등산가들에게 유명한 아웃도어 브랜드다.

브랜드의 전통과 최고의 기술력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정우성을 전속 모델로 삼아 뉴질랜드에서 촬영을 마치고 9월 14일 TV 방영을 기다리고 있다. 사업 설명회에서 ‘도전으로 기억될 이름’이라는 콘셉트로 패션쇼와 브랜드 필름을 선보였다. 다양한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3년 내에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톱5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파미셀, 줄기세포 배양액 마스크 선봬

파미셀에서 선보인 뷰셀 듀얼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돼 미백과 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파미셀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시리즈 중 바이 파미셀 랩 럭셔리 셀 퍼포먼스 크림은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보습 영양 크림이다.

바이 파미셀 랩 프레스티지 선블록과 비비크림은 줄기세포 배양액 리포좀 추출물 함유 및 3중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 진정을 돕는다.



상주시, 상주오디 요리 아카데미 개최

경북 상주시농업기술센터와 상주오디사업단에서는 10월 13, 14일 가족 단위 소비자를 초청해 상주 오디 활용 요리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초청된 가족들은 상주시농업기술센터 다기능실습실에서 상주시음식연구회 조상희 회장의 시연으로 오디 떡 케이크, 오디 양갱을 함께 만들 수 있다. 지역 농산물로 만든 식사가 제공되며 오디 관련 가공제품과 상주 오디 상상 공책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숙식이 모두 제공되며 참가비는 가족 단위로 1만 원이다.



아르케, 모금 전문가 10인의 책 출간

출판사 아르케가 모금 전문가 10인의 인터뷰를 담은 책 ‘스크루지의 마음도 여는 한국의 모금가들’을 출간했다.

모금가라는 직업이 생소하기 때문에 책을 통해 모금 전문가들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다는 것은 이 책의 큰 매력이다. 돈을 모으는 일이라는 공통점 외에는 각자가 속한 분야가 워낙 다양해 책을 통해 이들의 모금 활동이 서로 다른 환경을 기반으로 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롯데칠성, 추석 음료와 주류 세트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추석을 맞아 마음을 담을 수 있는 음료 및 원두커피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음료 선물세트는 8000원에서 1만8000원대로, 병 선물 세트, 1.5 페트 선물 세트 등 델몬트의 제품들로 다양하게 이뤄져 있다.

원두커피 선물 세트도 다양한 구성 및 가격(2만~9만 원대)으로 구성됐다. 주류 선물 세트는 스카치블루(21년) 2종, 스카치블루 스페셜(17년) 2종, 스카치블루 인터내셔널 2종 세트로 2만~12만 원대다.



맑은물 리조트, 가족 여행에 제격

강원도 인제군 기린면에 있는 맑은물 리조트(www.cwresort.co.kr)는 물과 산, 천연 자연 체험이 가능한 청정 1급수의 호텔급 가족 휴양지다. 객실 수돗물을 그냥 마셔도 될 정도로 청정한 1급수가 공급되며 리조트 전체가 강원도 산과 내린천으로 둘러싸여 있어 이른바 ‘숲속 리조트’라고도 불린다.

주위에는 꺽지 등 다양한 민물고기들이 서식해 낚시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고 스릴 만점의 래프팅도 즐길 수 있다. 1박에 10만~30만 원이다.



야마하골프, ‘PT-112’ 퍼터 내놔

야마하골프가 ‘12’InpresX PT-112’ 퍼터를 선보였다. 야마하 PT-112는 전통적인 블레이드형 퍼터로 크랭크 넥이 L형으로 설계돼 어드레스의 안정감을 주는 제품이다.

알루미늄 합금(AL6061)을 페이스에 사용해 부드러우면서 단단한 느낌이며 논 페이스 밸런스(non-face balance) 설계로 페이스의 개폐가 자연스럽게 이뤄진다. 얕은 중심에 의해 페이스 면을 느끼기 쉬워 골퍼가 바라는 궤도를 그릴 수 있다.



웰콤, 지금은 휴머니즘 광고의 시대

제품을 소비하는 사람의 시각에서 해석되는 광고들이 최근 봇물처럼 나오고 있다. 광고의 주연이 제품이 아니라 제품을 소비하는 사람으로 바뀐 것이다. 광고 시각의 전환인 셈이다. 웰콤의 사람 냄새가 나는 이러한 휴머니즘 광고는 감성적인 면이 강하다.

하루에도 수천 개의 광고를 접하는 오늘날에 휴머니즘 광고는 공감대를 형성하기 때문에 주목받게 마련이다. 그리고 이러한 광고의 이미지는 브랜드로 연장되는 상기 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



썬가드광학, 신제품 메모보드 선보여

국내 최대의 편광 선글라스 및 편광 보안기 전문 기업 썬가드광학에서 2012년 신제품으로 메모보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컴퓨터 주변에 여기저기 붙어 있는 메모지를 한곳에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오른쪽·왼쪽·위쪽 등 원하는 부분에 부착할 수 있어 직장인들이 반길 것으로 예상된다. 재질은 가볍고 강한 아크릴이며 가격은 3500원이다.



카페오아시아, 다문화 카페 성장 모델 만들어

카페오아시아는 지난 9월 6일 독특한 커피 시음회를 열었다. 이는 결혼 이주 여성을 고용하는 다문화 카페 사업 또는 사회적 기업 중 카페를 운영하는 기업들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기 위한 것이다.

사회적 기업 지원 네트워크(세스넷)의 주관으로 사회적 협동조합을 구성해 원재료 공동 구매, 공동 마케팅, 경영 지원, 카페 창업 컨설팅 및 교육 등의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카페 업종 사회적 기업들은 카페오아시아의 지원을 통해 발전을 모색할 것이다.



쎌바이오텍, 추석 맞춤형 선물 세트 판매

쎌바이오텍에서 선물 세트를 직접 구성할 수 있는 ‘내 몸에 딱! 맞춤형 DIY 유산균!’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총 13종의 듀오락 제품 중 2가지를 고를 수 있다.

기존 구성된 상품만 선택해야 했던 선물 세트와 달리 선물 받는 사람의 가족, 주변 상황 등을 고려해 감사 의미를 배가한 특별 선물 세트를 만들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하루 섭취분에 350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이 들어 있는 베스트셀러 ‘듀오락골드’ 선물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메이필드 호텔, 단풍 패키지 선보여

메이필드 호텔은 지난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 패키지 ‘폴 인 메이플(Fall In Maple)’를 선보인다. 단풍을 테마로 진행되며 메이필드 호텔의 가을 정취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특히 메이플 콘셉트에 맞춰 패키지별로 선보이는 차와 특선 디너 등의 상품 구성은 물론이고 사은품 및 체험 활동 기회로 즐거움을 제공하는 혜택들이 눈에 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웰컴 레터와 단풍잎 책갈피를 제공하는 세심한 배려가 인상적이다.

이시경 인턴기자 ckyung@kbizweek.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