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소니코리아, 새로운 방수 캠코더 출시 外

소니코리아가 방수 캠코더 ‘HDR-GW77’을 출시한다. HDR-GW77은 탁월한 방수 기능과 함께 먼지 차단, 충격 흡수 능력을 갖춘 제품이다. 최대 60분 동안 수심 5m의 수중에서 자유로운 영상 촬영과 감상을 할 수 있다. 약 1.5m 높이에서 떨어져도 견딜 수 있으며 270도까지 회전이 가능한 액정표시장치(LCD)로 수중 셀프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99가지 장면을 자동으로 인식해 최적의 설정 값을 맞춰 주는 ‘인텔리전트 오토’ 기능으로 초보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KT 올레닷컴, 특가혜택·쇼핑특권 제공

KT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올레닷컴을 통해 기존 휴대전화를 최신 기기로 변경하려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격 할인과 함께 5대 쇼핑 특권을 제공한다. 5대 쇼핑 특권은 특가 혜택, 올레클럽별 100% 결제, 당일 무료 발송 보장, 올레폰 안심플랜 3개월 무료 가입, 중고 폰 보상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약정이 만료되지 않은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약정 만료 6개월 이내의 고객들에게는 단말기 구입 모델에 따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 홈페이지(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글 소비자 캠페인 ‘알아두면 좋은 정보’

구글이 소비자 교육 캠페인 ‘알아두면 좋은 정보(Good to Know)’를 영국·독일·미국에서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의 온라인 정보를 올바르게 보호하고 이해하기 위한 손쉬운 실천 요령을 공유하기 위해 계획됐다. 캠페인 사이트(google.com/goodtoknow)도 한국어를 포함한 수십 가지의 언어로 돼 있다. 또 기존의 구글 패밀리 안전 센터 웹사이트를 통합해 편리성을 강조했다.



WMF, ‘아이스 큐브 저그’ 선보여

WMF가 차가운 음료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 큐브 저그’를 내놓았다. ‘WMF 아이스 큐브 저그’는 유리 재질의 저그 안에 얼음을 넣을 수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 용기가 내장돼 있는 칠링 저그다. 저그의 캡에 연결된 스테인리스 스틸 용기에 얼음을 넣고 음료를 보관하면 얼음이 녹아 음료가 희석될 염려 없이 음료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주요 백화점의 여러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2012 소프트웨어 저작권 상생 한마당’ 개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저작권위원회·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스마트콘텐츠협회가 주관한 ‘2012 소프트웨어 저작권 상생 한마당’ 행사가 지난 6월 14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됐다. 주최측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할인된 가격에 정품 소프트웨어를 선보인 ‘SW 상생 장터’, 현장 추첨을 통한 경품 행사들이 잇따라 진행됐다. 한편 ‘SW 상생 장터’는 온라인(www.copyzero.or.kr)에서 6월 29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사람인, ‘프로헌팅’ 서비스 오픈

사람인이 ‘프로헌팅’ 서비스를 선보인다. ‘프로헌팅’은 업종·직급 등의 카테고리나 직접 검색으로만 제공되던 기존의 헤드헌팅 서비스에 엄선된 공고만 선별한 ‘채용 공고 기획전’과 경력 관리를 돕는 ‘MCM’을 더한 서비스다. 구직자들은 주제에 따라 정제된 알짜배기 공고만 골라 확인할 수 있고 채용 정보 외에도 업계 소식, 이직 문의, 이력서 컨설팅 등 다양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박혜인 인턴 기자 pie@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