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 건강검진은 기본… 휴식·문화까지

차움이 선보이는 신개념 건강관리 프로그램

‘건강하게 살기’는 누구에게나 큰 관심거리다. 그러나 최고경영자(CEO)·임원·사업가 등 늘 바쁜 업무로 짬을 낼 수 없는 이들에게는 마음속 숙제처럼 느껴질 뿐이다.

청담동에 있는 차움(대표 이정노)은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준다. 회원이 되면 최고급 검진 서비스와 진료는 물론 몸속의 적신호를 찾아내 스파·운동요법·영양요법 등 검증된 모든 의학적 수단을 동원해 원스톱으로 건강관리를 받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커뮤니티를 통해 고품격 문화를 즐기며 사교의 장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먼저 차움에서는 특별한 검진 시스템을 만날 수 있다. 양·한방 의학과 통합 의학을 접목한 ‘트리플 검진 시스템’과 의료진이 직접 고객을 찾아가 1인 개인 룸에서 필요한 모든 검진이 진행되는 ‘원스톱 맞춤 검진’, 개인 유전자 정보에 의거해 발병 가능성이 있는 질병에 대한 맞춤형 음식, 건강관리, 의료 서비스 등이 진행되는 ‘유전체 검진’이 가능하다.

실제 나이보다 젊어지는 안티에이징 검진 시스템도 있다. 차움의 파워에이징센터는 피부노화도 검사, 모세혈류 분석, 동맥경화 위험도 검사 등 12가지 노화도 정밀 진단을 실시해 질병에 대한 발병 유무 및 원인을 진단한다.

이와 함께 비만 클리닉, 에너지&디톡스 클리닉, 만성피로·스트레스 클리닉, 관절·척추·만성통증 클리닉, 척추측만·족부 클리닉, 8체질 클리닉 등으로 이뤄진 특화 클리닉에서는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진료 및 치료와 관리를 통해 정신적·육체적으로 ‘완전한 건강’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특히 ‘8체질 클리닉’은 개인의 유전 체질을 파악하고 이에 따라 체질침·체질음식·한방차·운동요법(운동·목욕·호흡요법) 등을 맞춤 처방한다.

고품격 커뮤니티 누릴 수 있어

차움의 회원들은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건강 강좌에 참여할 수 있다. 4월에는 차움 이시형 명예원장의 세르토닌 건강법과 통합의학으로 유명한 전세일 명예원장의 CEO 건강 비법에 관한 강의가 진행된다. 별도로 마련된 비즈니스 룸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7층 야외에 있는 풀 사이드 바에는 와인 파티를 비롯해 정기적인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이 밖에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는 최적의 의료 연계 피트니스센터 ‘베네핏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최장의 워터라인을 자랑하는 7층 ‘아쿠아 짐’도 주목된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돋보기] 차움, 창립 회원 6월 말까지 모집

‘원스톱 건강관리’ 받아볼까

청담동에 있는 차움(대표 이정노)은 최고급 검진 서비스와 진료는 물론 몸속 적신호를 찾아내 스파·운동요법·영양요법 등 검증된 모든 의학적 수단을 동원해 원스톱으로 건강관리를 받을 수 있는 창립 회원을 6월 말까지 모집한다.

창립 회원이 되면 차움의 △프리미엄검진센터 △파워에이징센터 △에버셀코스메틱센터 △테라스파·클리닉센터 △베네핏센터에서 교수로 구성된 의료진에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건강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건강 강좌, 풀 사이드 바 가든 행사 참여는 물론 비즈니스 룸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바쁜 시간을 절약해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 가입 문의 : (02)3015-1600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