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역 싱글하우스 '캐슬레지던스' 3천만원대 투자시 540만원 확정지급

3천만원대 초역세권 “캐슬레지던스” 무조건 잡아라 !!



원룸텔 등 부천 역세권 ‘캐슬레지던스’ 인기가 심상치 않다. 20~30대 1인 가구가 급증하면서 최근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여기에 지난해부터 저렴하고 신속하게 도시형 생활주택을 공급하려는 정부의 활성화 정책이 가동돼 호재가 겹치고 있다.

부천 ‘캐슬레지던스’ 싱글하우스의 투자 성공 조건은 ‘역세권’, ‘대학가’, ‘유동인구 많은 지역’이다. 싱글 족 들이 주로 선호하는 곳이기 때문에 임대 걱정에서 해방될 수 있다는 게 그 이유다. 부천역과 부천대학 인근에 위치한 도시형 생활주택 형태의 원룸텔인 ‘캐슬레지던스’는 이 세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싱글하우스로 주목 받는다.

인천과 부천은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연계로해 경인고속도로와 근거리에 있는 지역이다. 특히 인천국제공항, 송도국제도시 까지 거리도 30km 안팎이어서 30분이내 출퇴근이 가능해 부천에 주거지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부천 지역은 싱글족ㆍ직장인ㆍ대학생 등 임대수요층이 풍부하고, 부천 뉴타운 및 대규모 재개발로 인해 향후 높은 임대수요까지 보장되는 곳이다. 또 행정시설인 부천시청과 부천세무소가 가까이 있고, 편의시설인 이마트 외에 ‘캐슬레지던스’ 건물 안에 BS마트도 자리하고 있어 생활편의성이 뛰어나다.

부천 캐슬레지던스는 작은 면적, 공동화장실 사용 등 기존 고시텔의 단점을 보완해 맞춤형 풀옵션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TV, 에어컨, 냉장고, 드럼세탁기, 공기청정기, 침대, 빌트인 가구 등을 모두 갖췄다. 또 모델하우스에서 두 가지 타입의 내부구조를 선보여 투자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임대차 관리업무는 전문임대 관리업체가 운영해 투자자의 편의를 극대화할 예정. 분양가는 6000만 원대다. 융자를 받을 시 3000만 원대 투자로 토지와 건물을 합쳐 등기 분양이 가능하며, 월세도 45~60만원 확정돼 있어 안정적인 수익처로 손색이 없다. 분양 관계자는 “향후 주변 뉴타운 개발에 따른 시세차익을 고려한다면 서둘러서 잡는 것이 좋다”고 귀띔했다.

분양 신청계좌는 국민은행(예금주 (주)기완) 422037-04-000734, 분양신청금은 100만 원이다. 미계약시 전액 환불된다.
문의번호 1588-7286.(www.gngenc.com)

[ⓒ 한경비즈니스 &kbizweek.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