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남성피부관리 키워드-각질제거/황사/자외선차단

유난히 추웠던 올해 겨울 날씨로 움츠려들었던 몸과 마음을 추슬려 이제 기지개를 펴고 몸단장을 하면서 왕성한 활동을 준비해야 하는 봄철이 다가온다.
봄을 맞아 간과해서는 안 될 남성들의 피부관리를 핵심키워드로 미리 대비하는 지혜가 필요할 때다.
피부타입별 기능성 남성화장품 엠엑스세븐 제품과 함께 봄철 피부관리를 점검해 본다.


1. 각질제거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겨우내 묵었던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 1순위다.
건조한 날씨에 수분과 영양을 아무리 공급한다고 하더라도 각질이 쌓여 있다면 제대로 효과를 볼 수 없다.
가장 좋은 각질 제거방법은 스팀타월을 사용하는 것이다. 스팀타월을 약 3분 동안 피부위에 올려놓고 부드럽게 한 후 ‘MX7필링젤’로 각질을 제거한다. ‘MX7필링젤’은 헛개나무추출물의 특허물질과 필링factor에 의해 묵은 각질을 효율적으로 제거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에 생기도 부여해준다.

2. 황사
봄철 반갑지 않은 손님인 중국으로부터 발생된 황사는 최근 들어서 납, 니켈, 비소 등 중금속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노출되었을 경우 피부노화와 트러블 발생의 주범이 되고 있다. 황사가 심한 시기에는 가급적 노출을 삼가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지만 노출됐을 경우 스킨케어의 핵심은 바르는 것 보다는 클렌징이 중요하다.
외출 후에는 반드시 손과 발 및 전신을 씻고, 보습과 진정관리를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MX7 클렌징폼’, ‘수면팩’, ‘페이스오프 마스크팩’을 추천한다.
특히 수면팩은 남성피부관리의 필수품이다.

3. 자외선 차단
‘봄볕에 그을리면 보던 님도 몰라본다’라는 속담도 있듯이 봄볕의 햇살은 기미, 주근깨, 검버섯 등의 원인이 되며 피부노화의 주범이다.
따라서 외출시에는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어야 한다.
이 자외선 차단제로 엠엑스세븐의 ‘브레이브 컨트롤 썬어텍 로션’을 추천한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효과와 백탁현상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로션타입의 썬크림으로 이미 수만명의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엠엑스세븐은 2월 말 G마켓을 비롯한 입점 쇼핑몰에서 1+1 역매를 조기에 실시해 2009년 썬크림 1위의 영광을 재현키로 했다.


엠엑스세븐의 모든 제품은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며, ‘MX7’으로 검색하면 된다.

참고: www.mx7.co.kr

[ⓒ 한경비즈니스 & kbizweek.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