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salua(세루아), 국내외 기능성 의류 트렌드 선도
입력 2021-03-30 10:00:21
수정 2021-03-30 10:00:21
고품질 기능성 의류로 호평받는 salua(세루아)가 30일 공표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4년 연속 패션(기능성의류) 부문 1위로 등극했다.
salua(세루아)는 기능성 의류 전문 기업 주식회사 루첼라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기능성 의류 브랜드다. 브랜드명 ‘salua’는 Say, Luce, Ace의 합성어로, ‘최고의 빛을 말하다’라는 의미가 담겼다. 브랜드명의 의미처럼 소비자들 사이에서 최고의 기능성 의류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착용하기에도 좋은 트렌디한 디자인의 기능성 의류(쿨토시, 스포츠 브라 탑, 스포츠 레깅스, 수영복, 힙업 거들, 스타킹 등)를 주력으로 선보이며, 각종 스포츠 액세서리와 코로나19 예방 및 미세먼지·황사 차단을 위한 마스크도 다룬다.
특히 기능성 의류와 트렌디한 디자인의 접목으로 패션과 기능성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건강한 자극을 전달해 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salua(세루아) 제품은 품질이 좋아 국내는 물론, 중국과 대만, 홍콩, 태국, 베트남 등 해외에서도 인기다. salua(세루아) 온라인 몰과 국내 주요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해 가치를 제고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