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민트영어, 영어가 쉽고 즐거워지는 전화영어·화상영어



영어실력 향상의 지름길 민트영어가 30일 공표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5년 연속 교육(전화·화상영어) 부문 1위로 등극했다.

민트영어는 (주)에듀서브가 2007년 론칭한 전화영어·화상영어 전문 교육브랜드다. 누구나 매일 24시간 자유로운 1:1 전화영어·화상영어 학습으로 영어울렁증을 극복하고 영어실력을 시나브로 향상시킬 수 있는 양질의 교육 콘텐츠로 찬사를 받아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을 2회 연속 획득했다.

운영하는 커리큘럼은 ▲왕초보 파닉스 ▲놀이 형태의 기초 수업 ‘LOL’ ▲비즈니스 영어 ▲여행영어 ▲면접영어 ▲토익 스피킹 ▲오픽 ▲원어민 발음을 원리부터 배울 수 있는 ‘NS’ ▲어학연수 효과를 볼 수 있는 미국 초등 교과과정 ‘AHOP’ 등이다. 언제 어디서나 수강이 가능해 바쁜 학생, 직장인, 주부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아울러 민트영어는 ▲원어민 1:1 학습 서비스 ▲강사 프로필 100% 공개 ▲수업 시간·교재·강사 무제한 변경 ▲수강생이 직접 강사를 뽑는 제도 ▲스터디 모집방 ▲무료 영어첨삭지도 ▲수업 대본 서비스 ▲영어 작문·해설 서비스 ▲다양한 이벤트 ▲자사와 고객 간의 양방향 소통형 홈페이지 등 차별화된 강점들로 업계를 리드하고 있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15년간 독보적인 경쟁력으로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해온 결과 5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누리게 됐다. 앞으로도 최고의 전화영어·화상영어 교육 서비스를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해 가치를 제고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