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브라운스톤, 인조대리석 유통시장 점유율 1위



인조대리석 유통 분야 No.1 브라운스톤이 30일 공표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2년 연속 산업(인조대리석) 부문 1위로 등극했다.

2004년 창립한 (주)브라운스톤은 인조대리석 유통 전문 기업이다. 항상 최고의 품질과 신속한 서비스, 높은 가격 경쟁력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해 인조대리석 유통시장 점유율 1위로 우뚝 섰다. 고객 맞춤화 전략과 지속적인 제품 개발, 매달 꾸준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도 강점이다.

주력상품인 인조대리석 ‘브라운 UPE’는 획기적인 기술력으로 천연 광석분과 폴리에스테르 성분의 수지를 혼합한 것으로, 투명한 패턴 표현에 뛰어나다. 인조대리석 ‘MMA’(판테온, 하넥스, 스타론, 하이막스)는 품질이 우수한 것은 물론, 다양한 인테리어 소재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지녔다.

이외에도 브라운스톤은 높은 퀄리티가 검증된 엔지니어드 스톤, 브라운 마블(인조강화석), 세라믹, 브라운 씽크볼, 바랄디 인덕션, UVC 플라스마 멸균기 등을 선보인다.

브라운스톤 황선규 대표이사는 “언제나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한 결과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해 가치를 제고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