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세종스포츠정형외과의원,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의료기관
입력 2021-03-30 10:01:03
수정 2021-03-30 10:01:03
광진구 세종대학교에 위치한 세종스포츠정형외과의원이 30일 공표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의료(정형외과) 부문 1위로 등극했다.
세종스포츠정형외과의원(SJS)은 환자의 RTP(Return To Play, 원래 상태로 돌아감)를 목표로 급성기 운동 손상과 퇴행성 관절·척추 질환을 진료하는 의료기관이다. 특히 운동선수의 부상 치료 및 빠른 일상 복귀에 특화된 SPC(Sports Performance Center) 및 의료 서비스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위생적이고 쾌적한 의료환경과 대학병원급 3.0T MRI 및 최신 첨단 의료장비를 갖춘 것은 물론, 7인의 우수한 의료진이 정밀한 진단부터 치료, 수술, 재활, 기능적 회복, 만성 손상 예방까지 포괄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로 목과 허리, 어깨, 팔꿈치, 손, 무릎, 발, 발목 등을 진료하며, 만성질환과 소화기 질환, 만성피로증후군 치료와 소화기 내시경 검사까지 가능하다.
세종스포츠정형외과의원 김진수 원장은 “앞으로도 프로선수뿐만 아니라 일반 환자들도 믿고 부담 없이 방문해 양질의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세종스포츠정형외과의원의 김진수 원장은 대한농구협회 의무이사, 차민석 원장은 프로농구 전주 KCC 팀닥터, 금정섭 원장은 프로야구 LG 트윈스 필드닥터로도 활동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해 가치를 제고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