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학 전문 교육기업, able education



able education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교육기업(수학)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에이블 에듀테크는 대치동 수학 전문학원을 통해 학생들을 직접 지도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2013년 able education을 설립하고 able smart LMS 개발을 착수하였다. 2015년 론칭돼 현재 전국의 260여개의 학원에서 본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특히 에이블만의 Non-Click System은 선생님의 역량에 따라 교육의 질이 달라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에이블만의 독창적인 기술로 진도관리, 오답관리, 누적복습관리, 일일테스트, 누적복습테스트, 성적 분석 등 대부분의 기능이 단 한 번의 클릭 없이 자동으로 이루어진다. 따라서 대치동의 학생들이 공부하던 학습법 그대로 모든 아이들이 공부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에이블은 지난해 (주)천재교육과 MOU를 맺고 현재 다양한 부문에서 공동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중소벤처기업부의 R&D 지원을 받으며 인공지능을 적용한 수학 교육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이르면 올해 연말 미국 시장을 진출을 시작으로 전 세계 주요 국가에 AI가 적용된 수학교육 솔루션을 수출할 예정이다.

에이블 에듀테크 김성태 대표는 “우리나라의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과 시스템을 세계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시대가 열렸다”며 “에이블이 K-Edu의 세계 시장 진출을 리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밝혔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