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공유주방 서비스, 공유주방1번가



공유주방1번가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스타트업브랜드(공유주방)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공유주방1번가는 ICT 기술을 접목한 공유주방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 정책을 통해 배달 창업의 편의를 선도해왔다. 또한 예비 창업자들에게 외식업 실정에 맞는 기술과 노하우, 창업 공간을 제공할 뿐 아니라 프랜차이즈 본사와 제휴해 저렴한 비용으로 해당 프랜차이즈를 창업할 수 있도록 돕는 시스템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공유주방1번가는 ICT 부서를 신설하고 데이터를 통한 매장 운영의 효율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포스시스템을 활발하게 개발하고 있다.

공유주방1번가는 2021년 1분기에만 관악봉천점, 광진화양점, 강남역삼점, 서초점, 강동성내점 등 9개 지점을 오픈하며 총 23개 지점을 운영하게 될 예정이다.

공유주방1번가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 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공유주방1번가의 마음을 알아주신 것 같아 기쁘다”며 “창업자들이 보내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더욱 증진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