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육개장 프랜차이즈, 이화수 전통육개장



이화수 전통육개장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육개장)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이화수전통육개장은 신선한 대파와 직접 삶은 질 좋은 양지고기를 고아낸 전통 파개장 스타일의 육개장 전문브랜드로, 올해 9년차를 맞이했으며 전국 160호점을 운영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등 장기화된 경기 불황으로 창업시장이 어려움을 겪는 와중에도 배달과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강화하는 전략으로 매출 다각화를 위한 운영시스템 환경을 구축하고, 1인이 간편하고 쉽게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해 1인 창업, 업종전환 등 예비창업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TV드라마 제작지원 등 지속적인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도 어필하며 가맹점 매출상승을 지원하고 있다.

이화수전통육개장 관계자는 “5년 연속 수상은 저희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분들과 매장 운영을 위해 헌신하신 전국 가맹점주님 및 임직원분들의 노력 덕분이다”라며 “앞으로 이화수가 소비자분들과 함께 100년 장수브랜드가 될 때까지 다양한 노력을 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