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메카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시계)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타임메카(TIMEMECCA)는 시계 쇼핑몰 시장 선두 브랜드로써 태그호이어, 해밀턴, 티쏘, 구찌, 시티즌, 몽블랑, 스와로브스키, 판도라 등 180여 종의 남자시계와 여자시계, 커플시계 등 다양한 패션잡화를 취급한다.
일평균 방문자수가 10만 명에 달하며, 해외 유명 시계 브랜드부터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다양한 시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서인 ICR을 획득했으며, 사후 A/S관리 시스템을 원활히 실행할 수 있도록 자체 A/S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관리체계(ISMS)를 인증 받고 정보통신 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와 사이버 보안 침해를 예방하고 있는 등 철저한 품질관리와 고객 신뢰에 주력하고 있다.
(주)트랜드메카 서대규 대표는 “고객만족을 통한 경영이념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올해도 수상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정품 판매는 물론, 고객들을 위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앞으로도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감동을 선사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