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영우사이언스, 21세기 첨단 과학기술의 동반자
입력 2021-04-27 12:00:23
수정 2021-04-27 12:00:23
과학기자재·헬스케어 토탈 서비스 기업 영우사이언스가 27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산업(과학기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0년 설립된 영우사이언스(대표 위성량)는 과학기자재와 헬스케어 제품 공급이 주력인 기업으로, 대한민국 과학기술의 발전을 선도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과학기술 서비스 분야의 경쟁력을 인정받아 중소기업진흥공단의 벤처기업 인증과 이노비즈협회의 이노비즈기업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이곳은 과학기자재 사업부를 통해 분석장비, 바이오 장비, 표준물질 및 시약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글로벌 브랜드들과 손잡고 이들의 고품질 제품을 국내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헬스케어 사업부를 통해 진단키트 개발과 햄프(Hemp) 관련 CBD오일 및 햄프씨드오일(Hemp Seed Oil) 원료 사업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영우사이언스는 세계적인 과학기술 서비스의 거류를 파악하기 위해 다수의 유명 해외 과학기술 전시회를 참관했으며, 우리나라 과학기술의 무궁한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다양한 국내 과학기술 전시회 및 학술대회에 참여해 신기술,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위성량 대표는 “과학기술 분야의 다양한 제품군 확보와 혁신적인 유통시스템 및 차별화된 기술 지원 체제를 갖추기 위해 노력해온 결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앞으로도 국내 연구원들의 성공적인 연구 결과를 위해 최상의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국내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이들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바로미터를 제시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