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우리샵, 소비자가 주인이 되는 차별화된 쇼핑 플랫폼


차별화된 폐쇄형 오픈마켓 종합 쇼핑몰 우리샵이 27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온라인쇼핑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우리샵(대표이사 전호근)은 누구나 무료로 회원가입만 하면 자신만의 쇼핑몰을 분양받는 것은 물론, 다른 사람이 자신의 쇼핑몰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면 상품의 마진을 캐시백으로 송금 받는 신개념 소비 플랫폼 쇼핑몰이다.

일천만 개가 넘는 온라인 최저가 상품이 진열된 폐쇄형 오픈마켓이므로 일반 마트보다 저렴한 가격에 상품 구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꾸준히 열리는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더욱 스마트한 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판매가와 공급가 사이의 마진을 최대 90%까지 소비자에게 지급하는 획기적인 전략을 펼쳐 매년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전 대표이사는 “우리샵은 ‘판매자와 소비자, 사업자 모두를 춤추게 하자’는 특별한 슬로건 아래 탄생한 전례 없는 신개념 온라인 쇼핑몰”이라고 설명하며 “우리나라의 모든 소비자가 차별화된 온라인 종합 쇼핑몰 우리샵에서 소비의 행복은 물론, 판매의 기쁨까지 전부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국내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이들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바로미터를 제시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