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위너포맨, 남성 전용 온열마사지기


남성 건강을 위한 온열마사지기 위너포맨이 27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생활가전(온열마사지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비메디컬의 위너포맨은 남성 전용 온열마사지기다. 청담인한의원의 임상 28년차 한의학 박사 안상원 원장이 남성 건강에 반신욕과 마사지가 효과적이라는 의학적 개념에 착안해 개발했다.

언제 어디서나 앉은 상태에서 사용하면 3가지 마사지 기능과 3단계 온열 기능(40도, 45도, 55도)으로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준다. 매일 2~3번 15분씩 꾸준히 사용하는 게 가장 좋다.

(주)비메디컬은 남성 봉독크림 ‘위너크림’과 ‘위너크림파워’를 판매·수출하는 기업으로, 봉독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을 연구개발한다. 관절 통증 관리에 기여하는 ‘위너프로패치’, 고품질 태국산 침향을 이용한 ‘진침향’과 ‘위너포맨진침향’ 등 건강제품 출시에 이어 위너포맨 출시 및 상표출원, 특허출원을 완료했다.

(주)비메디컬 관계자는 “위너포맨은 남성 건강 저하로 인해 고민하는 20~80대 남성을 위한 제품이다. 위너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국내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이들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바로미터를 제시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