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창동신세계마취통증의학과, 척추·관절 통증 진료 최적화 의료기관



통증 치료 특화 창동신세계마취통증의학과가 27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의료(척추·관절 통증의학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 도봉구 소재 창동신세계마취통증의학과의원(원장 김형준)은 신체 곳곳의 통증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수많은 진료 경험으로 얻은 고도의 전문성과 고유의 노하우로 통증 치료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의료기관이다. 통증 클리닉과 도수 클리닉을 운영하고, 척추질환과 어깨·상지 관절 질환, 무릎·족부 관절 질환 등을 진료한다.

이곳의 핵심인 ‘4단계 치료 프로그램’은 첨단 장비와 환자별 데이터베이스로 통증의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검진 단계’,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개인에게 적합한 맞춤 치료를 하는 ‘치료 단계’, 치료가 끝난 뒤 증상이 재발하지 않도록 자세·습관 교정과 재생 치료, 운동치료를 하는 ‘치료 후 관리 단계’, 환자가 혼자서 올바른 자세·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습관 개선 단계’ 순으로 진행된다. 이로써 환자의 통증 치료는 물론 증상 재발 방지와 삶의 질 향상에도 기여한다.

김 원장은 “앞으로도 길고 외로운 통증과의 싸움에 지친 환자들에게 한줄기 빛이 되어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국내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이들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바로미터를 제시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