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필네이처, 건강식품 업계 선도하는 친환경적 기업



건강식품으로 호평받는 필네이처가 27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영양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필네이처주식회사는 누구나 건강한 세상을 만들고자 임직원 모두가 노력하는 건강식품 전문 기업이다.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자연 원료 그대로의 안전한 건강식품을 제공하겠다는 신념 아래 건강식품의 대중화에 힘쓰고 있다. 2018년 6월 온라인 브랜드 론칭 후 폭발적인 매출 증가를 기록 중이다.

600만 병 판매 신화의 국민 건강주스 리타노니주스와 리타ABC주스를 비롯해 ‘루테인’, 여성 영양제 ‘더플라워밍우먼’, ‘어골칼슘’, ‘그린프로폴리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판매한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를 출시했고, 5월에는 식약처 인증 개별인정형 원료로 만든 ‘피부엔 더(The)어린콜라겐’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환경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진행하며 친환경적인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한다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필네이처 ‘엽산과 비타민D’는 유기농 원료로 제작된 것은 물론 패키징까지 환경을 생각한 얼스 팩으로 출시됐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건강 상태와 취향을 고려해 향후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간편하며 스마트한 다채로운 형태의 트렌디한 건강식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국내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이들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바로미터를 제시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