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미식가의 선택 해화당, 푸짐한 일품 만두
입력 2021-04-27 12:00:27
수정 2021-04-27 12:00:27
프리미엄 만두 브랜드 해화당이 27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2년 연속 식품(만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렉시안의 해화당은 ‘미식가의 선택’이라는 브랜드 슬로건답게 먹방의 대모 이영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만두 전문 브랜드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맛있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겠다는 명확한 신념과 올곧은 마음으로 만든 다채로운 만두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판매 상품은 △왕만두 △김치왕만두 △갈비만두 △매콤갈비만두 △땡초갈비만두 △메밀지짐만두 △해물부추납작만두 △명란왕교자 △야채왕교자 △야채김치왕교자 △대왕만두 △대왕만두 달콤 폭립 △얇은 피 고기왕교자 △얇은 피 해물짬뽕왕교자 △야채군만두 △한입 쏙 굴림만두 △새우와 소라 샤오마이 △오열만두 △오열만두크레이지 등이다.
해화당의 모든 만두는 진공반죽 기법으로 제조한 얇은 피에 양질의 국내산 재료(생돈육, 생부추)로 만든 소가 가득 채워져 뛰어난 맛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한다. 요즘 소비자들의 입맛을 겨냥한 차별화된 신상품이 꾸준히 개발·출시된다는 점도 인기 비결이다.
해화당 관계자는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2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앞으로도 정직하게 빚어낸 만두로 소비자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국내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이들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바로미터를 제시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