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화분월드, 정원·원예 용품 온라인 백화점
입력 2021-04-27 12:00:58
수정 2021-04-27 12:00:58
정원·원예 용품의 선두주자 화분월드가 27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2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친환경토양)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화분월드(대표 이우억)는 주식회사 월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정원·원예 용품 온라인 쇼핑몰이다. 주식회사 월드의 흙과 식물에 대한 열정과 철저한 소비자 중심 경영을 근간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최고 품질의 정원·원예 용품을 선보여 각광받고 있다. 배양토와 화분, 씨앗, 식물 영양제, 원예 도구 등을 다루며 특히 식물 생육에 최적화된 친환경 배양토로 명성이 자자하다.
인기상품 ‘월드가드닝 다용도 배양토’는 사람과 식물, 토양 모두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친환경 원료들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해 만든 흙이다. 풍부한 기초 양분을 갖춰 모든 식물의 생육에 좋고, 중금속을 비롯한 각종 유해 물질이 없다. 가정 베란다 텃밭부터 화분 분갈이, 주말농장까지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이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년 연속 수상을 이뤘다.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지금보다 더욱 다양하고 품질 좋은 정원·원예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국내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이들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바로미터를 제시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