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MAGNA TYRES, 최고 품질의 글로벌 산업용 및 항만장비 전용 타이어
입력 2021-04-27 12:00:16
수정 2021-04-27 12:00:16
산업용 타이어의 혁신 MAGNA TYRES가 27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산업(산업용타이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MAGNA TYRES는 오프로드 타이어와 산업용 및 항만장비용 타이어를 생산하는 네덜란드 기업인 마그나 타이어 그룹의 고품질 산업용 타이어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뛰어난 품질을 갖춰 우리나라를 비롯한 130개 이상의 국가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지구상의 어떤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한 최고 품질의 바이어스 및 레이디얼 오프로드 타이어를 목표로 개발됐으며, 특히 건설 현장과 광업 현장 같은 거친 현장과 항만용 장비에 사용하기 최적화된 타이어로 인정받고 있다.
현재 전 세계 고객의 니즈에 따라 20~57인치 크기로 생산되고 있으며, △리치스태커 △로더 △리지드 덤프트럭 △크레인 및 기타 특수장비 △그레이더 △스트래들 캐리어 △스크레이퍼 △불도저 △굴절식 덤프트럭 △지하 광산 기계 △트럭 등 다양한 기계에 탑재할 수 있다. 향후 63인치 크기의 제품도 출시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MAGNA TYRES를 국내에 2010년 도입한 효신하이스펙 주식회사(회장 김수홍)는 1987년 설립 이래 국내외 산업현장에 가장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타이어, 산업용 래싱·슬링, 휠림, 풍력발전기 설치장비 등의 제품을 공급해온 산업용 및 항만장비용 장비 전문 기업이다. 2010년 MAGNA TYRES 도입 후 총 5회에 걸쳐 국내 산업, 항만 현장에 적합한 타이어로 MAGNA TYRES 사와 함께 재설계해 생산·공급하고 있다.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국내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이들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바로미터를 제시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