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 대입 성공을 이끄는 가장 확실한 선택, 이투스247학원



독학재수학원 이투스247학원이 8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에서 대입재수전문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투스이씨아이 주식회사(이투스ECI(주))의 이투스247학원은 체계적인 자기주도학습을 통해 대학 진학에 성공할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대입재수 전문 학원이다.

특히 이투스247학원은 ‘담임관리형 자기주도학습 시스템’을 기반으로 학습 전문가인 담임 선생님의 관리와 학생 개인별 자기주도학습의 균형을 강화했다.

이투스247학원에서는 담임 선생님과 학생이 함께 개인별 학습능력 및 성향, 행동 특성 및 취약 부분 등을 진단해 ‘나만의 학습 커리큘럼’을 설계한다. 여기에 1:1 맞춤형 학습 콘텐츠로 자기주도학습의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투스이씨아이 주식회사 최영주 대표는 “모든 학생이 자신만의 학습과정을 설계해 만족스러운 입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개인별 맞춤 학습플랫폼 조성에 힘써온 결과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5년 연속 수상에 이어 또다시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며 “국가대표 대입재수 전문 학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도약할 경쟁력을 갖춘 분야별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유호승 기자 yh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