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 토크스테이션, 원어민 초등 화상영어 No.1
입력 2021-06-08 10:00:13
수정 2021-06-08 17:47:54
대한민국 대표 초등화상영어 토크스테이션이 8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에서 2년 연속 초등화상영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티에스 에듀의 토크스테이션은 설립 이래 15년간 베테랑 원어민 강사진과 체계적인 커리큘럼, 맞춤형 1:1 학습관리 기반의 우수한 초등 화상영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온 영어교육 브랜드다. 업계 최초로 국가 인증 영어교육 연구소를 설립해 운영 중이며, 국제 학교 원어민 교사로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PELT 스피킹 면접관들로 구성된 강사진으로 PELT 주니어 스피킹을 평가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특히 최근 출시한 영어 학습기 ‘아이딕탭’은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원어민 선생님을 만나 영어를 학습할 수 있고, 개인별 맞춤 학습 분석으로 스마트 학습을 가능케 하는 데일리 스터디 기능을 갖췄다. 아이들이 매일 영어를 제대로 학습하며 올바른 영어 학습 습관을 만들 수 있게 돕는다.
이외에도 토크스테이션은 초등·중등·고등 교육과정을 아우르는 6천 개 이상의 필수 어휘를 이미지와 문장으로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아이딕보카’, 자체 콘텐츠 E-book을 포함한 약 5천 권의 원서 콘텐츠를 담은 ‘아이딕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자체 영어교육 연구소에서 엄선하는 다양한 교육 영상을 통해 영어토론 실력을 높이는 ‘애니메이션 수업’과 ‘영상 디베이트 수업’도 선보인다. 1만 8천 개 이상의 실제 호평 후기와 높은 재수강률이 토크스테이션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도약할 경쟁력을 갖춘 분야별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유호승 기자 yhs@hankyung.com